전수민 인스타

2020. 2. 25. 17:59Korean Celebrities & K-POP


개그맨 김경진과 모델 전수민의 결혼 소식이 발표되면서 전수민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경민과 전수민은 결혼 날짜는 6월 27일이라고 밝혔는데요.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추후 상황에 따라 결혼식 날짜는 변동될 가능성도 있음을 언급하였습니다.


개그맨 김경진과 결혼하는 전수민이 누구인지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면서, 더불어 전수민 인스타 주소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럼 현재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모델 전수민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수민은 1991년생으로 우리 나이로는 30세입니다. 학교는 동덕여자대학교를 졸업하였고, 2008년 제인송 컬렉션으로 데뷔하였으며, 모델답게 키는 178cm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몰프'이며, 뉴욕·런던·밀란·베를린 패션위크 모델, 이탈리아 보그 잡지, 데이즈드, 나일론, 마리끌레르 모델, 서울컬렉션 송자인, 준지, 진태옥, 박병규, 디올, 루이 비통, 버버리 패션쇼 등에서 모델로 활동하였습니다.


현재는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 중인데요. 2016년에는 인스타일 스타TV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모델 전수민의 여름아 부탁해'에서 다이어트 필라테스 노하우를 전수하기도 했습니다.


전수민 인스타 SNS를 보면 김경진에 대한 사랑을 엿볼 수 있습니다. 김경진과 데이트 중인 사진이나 생일파티 등의 사진을 볼 수 있는데요. 어떤 게시물에서는 김경진이 준 선물을 자랑하며 평생 가장 좋은 친구가 되어줄 사람으로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전수민은 미인형이라기 보다는 개성 넘치는 외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델 활동을 했기 때문에 아주 비율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장점을 살려 필라테스 분야에 있어서도 성공적인 길을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편 개그맨 김경진은 1983년 6월생으로 2007년 MBC 16기 공채개그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역시 개성있는 외모와 재미있는 입담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살려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키는 연인인 전수민과 똑같은 178cm이며, 현재 소속사는 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09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코미디·시트콤 부문에서 생애 단 한 번만 받을 수 있는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후 음반 작업을 통해 앨범을 내며 가수로 활동하기도 했으며, 드라마에 출연하여 잠깐 배우로 데뷔하기도 하는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에도 각종 예능 등에서 맹활약 중이며, 얼마 전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김경진TV도 운영하는 등 대중과 소통에도 많이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지인 소개로 만난 김경진과 전수민은 1년 6개월 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는데요. 김경진은 전수민의 섬세한 면에 끌렸고, 전수민은 김경진의 자상한 모습에 반했다고 하네요.


한 행사의 뒷풀이 모임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처음에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였지만 점차 서로 호감이 쌓이면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며 예쁜 사랑하기를 바랍니다.

전수민 인스타 주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suminjeon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