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터치 종영 조병규 공개 연애

2020. 2. 24. 16:35Korean Celebrities & K-POP

김보라는 아역 배우 출신이기 때문에 올해로 벌써 16년차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에는 귀여운 외모로 유명했는데요. 성인 배우로서 본격적인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한 것은 다들 잘 아시는 드라마인 스카이캐슬의 김혜나 역을 맡으면서 입니다.

원래 아역 배우 시절의 소속사는 iHQ였는데, 작년 2월 현재의 모먼트 엔터테인먼트로 옮겼습니다. 모먼트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신소율의 소속사이기도 합니다.

아역 배우 출신이라 더 그런 느낌도 있지만 얼굴 자체가 워낙 동안이라 20대 중반인 얼마 전까지도 고등학생 역할을 맡았습니다.


배우 김보라의 외모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나연과 지효를 섞어놓은 듯한 얼굴이라는 얘기를 많이 듣습니다.

평소 피부관리에 그렇게 크게 신경 쓰지 않으며, 화장도 잘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화장하지 않는 이유 중 하나는 눈이 매우 큰 편이어서 눈화장이 어울리지 않아서 그렇답니다.

친분이 있는 연예인으로는 악동뮤지션 이수현과 역시 아역배우 출신인 김새론과 김유정, 그리고 박지빈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이수현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김새론과 종종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김새론이 '아는형님'에 출연했을 때, 김보라, 김유정, 이수현 이렇게 넷이 친하다고 밝혔었습니다.

김보라는 네이버 블로그의 이름이 'BOGUMA'일 정도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고구마라고 합니다.

김보라의 학력은 계양중학교와 인천예일고등학교, 그리고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인하대 연극영화과 입학 당시 수석입학을 하였습니다.

스카이캐슬의 인기로 과거에 그녀가 출연했던 작품들도 재조명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 한 작품은 김보라가 중학생 일진으로 출연했던 '천국의 아이들'입니다.

최근 종영된 드라마 '터치'의 종영 소감을 밝히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현장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김보라는 스카이캐슬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김병규와 공개 연애 중인데요. 둘은 아직 잘 만나고 있으며, 데이트 할 때는 서로의 작품 또는 연기에 대해 별로 언급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1 2 3 4 5 6 7 8 ···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