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친한 연예인 무한도전 절친 바른 이미지 친구?

2020. 1. 7. 19:13Korean Celebrities & K-POP


김건모 친한 연예인 ?


( 무한도전 김건모 절친 ??)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유튜브 채널에서 가수 김건모 폭로에 이어 또 다른 연예인에 대한 성 추문 폭로가 이어졌는데요.



김용호 연예부장은 "이번에 폭로할 분은 굉장히 유명한 사람이다. 여러 제보를 받았는데 (이 분을 먼저 말하는 건) 김건모랑 굉장히 친한 사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추가 폭로를 하는 이유에 대해 "연예인들의 이중성, 방송에서 어떻게 포장되는지 알려드리고 싶기 때문이다. 워낙 민감하고 끔찍한 내용이 담겨 있어 듣기 전에 주의 바란다"고 밝히며 김건모의 범죄행위에 대해 침묵하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일종의 경고 메시지라고도 언급했습니다.



유흥업소 여성 제보자와의 2시간 통화 내용 중 일부를 공개한 녹취록에는 모 유명 연예인이 자신이 근무하는 업소에서 물수건을 이용해 유사 성행위를 했다는 충격적인 폭로가 담겨 있습니다.



이 여성은 해당 연예인이 당시 무한도전에 나왔다고 얘기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무한도전의 그 연예인은 평소 바른생활 이미지라고 얘기하여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가세연에서는 녹취록의 일부를 공개했지만 해당 연예인에 대한 실명은 언급하지 않았는데요. 일단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김건모와 굉장히 친한 연예인이다.
2. 유명하다.
3. 무한도전에 나왔다.
4. 평소 바른생활 이미지다.



여러분은 누가 떠오르나요?
저 얘기가 사실인지 아닌지는 아직 모르지만 마지막 4번만 보면 딱 떠오르는 연예인은 누가 봐도 우리의 국민MC 유느님, 유재석입니다.



하지만 정말 말도 안되는 dog소리입니다. 우리의 유느님이 절대 그럴 리가 없죠. 오죽했으면 유재석이 모 방송에서 해당 사태에 대해 자신은 절대 아니라고 얘기했겠습니까?



그리고 가만 생각해보세요.
"그 때 당시 무한도전에 나왔다..." ???
'그 때 당시' ?? 일반적으로 무한도전에 오랫동안 출연하고, 더군다나 마지막회 끝까지 출연했던 멤버에게는 "그 때 당시"라는 표현을 하지는 않습니다. 이 말은 잠깐 출연했거나, 그 때는 멤버였지만 지금은 아닌...사람을 지칭할 때 쓰는 말이죠.



즉, 만약 그 여성제보자의 말이 사실이라고 가정한다면, 그 연예인은 중간에 그만 둔 멤버일 가능성이 높은 겁니다. 물론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아무튼 이러한 소식들이 전해지면서 많은 누리꾼들은 김건모 친한 연예인 누구? 무한도전 김건모 절친 누구? 무한도전 바른생활 이미지 연예인 등에 대해 궁금해하며 귀를 쫑끗 세우고 있는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