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자동차 담보대출 한도·금리 괜찮은 곳

자동차 담보대출 승인율 좋고 금리도 나쁘지 않은 대출 잘되는 곳 알아보겠습니다. 차량담보 대출은 일반 대출과는 다르게 본인 명의의 자동차 즉 차량을 소유하고 있으면 금융기관으로부터 돈을 빌릴 수 있기 때문에 절차가 비교적 간편하여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물론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은 담보물, 즉 현재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자동차의 현재 시장 가격에 따라 대출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가치가 높을 수록 더 많은 금액을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자동차라도 금융기관에 따라 대출한도, 대출금리, 대출기간 및 대출상환 방법, 수수료 등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비교해 보시고 선택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그럼 자동차 담보대출 잘 되는 곳 어디인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은 최저 50만원 ~ 최대 5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지며 연 최저 4.75% ~ 최고 19.9% 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2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은 무서류로 대출 받을 수 있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근저당 설정비용은 신한카드에서 부담하기 때문에 이용자 부담 금액은 없으며 근저당 해지 시에만 비용을 부담하면 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은 최저 300만원 ~ 최대 5천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금리는 위와 마찬가지로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지며 연 2.9% ~ 17.9% 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48개월까지이며 대출상환 방식은 원리금 균등상환입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의 장점으로는 취급수수료, 중도상환 수수료, 근저당 설정 및 해지 비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본인 명의의 자동차 차량을 3개월 이상만 소유하고 있으면 자동차 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우리금융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우리금융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은 최대 4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개인 신용도에 따라 연 9.9% ~ 23.47% 입니다. 대출기가은 최대 48개월이며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입니다.

 

OK저축은행 오토플러스 OK론

OK저축은행 오토플러스 OK론 자동차 담보대출은 최대 1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7.9% ~ 21.9%이며 대출기간은 최소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만 20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대출한도나 금리, 대출조건들이 비교적 괜찮은 자동차 담보대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현재 자신의 상황에 맞게 계획 세우셔서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담보대출 외에도 다양한 대출 또는 지원 방안들도 있으니 관련 페이지나 사이트 등 참고하셔서 생활에 도움 되시기를 바랍니다.